노동법 위반, 신고하는 3단계 절차!
혹시 회사에서 임금을 제때 받지 못하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진 않으신가요? 저도 예전에 야근수당을 제대로 받지 못해 속상했던 경험이 있어요. ㅠㅠ 당시에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참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아쉽네요. 오늘은 노동법 위반 상황에서 자신의 권리를 지키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혹시 회사에서 임금을 제때 받지 못하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진 않으신가요? 저도 예전에 야근수당을 제대로 받지 못해 속상했던 경험이 있어요. ㅠㅠ 당시에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참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아쉽네요. 오늘은 노동법 위반 상황에서 자신의 권리를 지키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